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<강원도맛집> 운채

맛집여행

by 벼리맘1 2024. 1. 26. 18:02

본문

 

지인분이 맛있는 점심 먹으러 가자고 해서 날잡아 찾아온 곳

강원도 원주시 행구동에 있는 『운채』라는 한정식집이네요~

 

따뜻한 계절에 찾아 왔으면 푸른 나뭇잎들로 더욱 아름다운 곳이었겠지만

이 모습도 운치가 있어 꽤 괜찮더라구요

 

우선 식사주문부터 해놓구요~

 

식당 내부가 구경할 거리가 참 많아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구경했네요

 

식당 입구에 어항도 있네요

 

드디어 맛깔나는 음식들이 나왔어요

정신없이 넘 맛있게 먹느라 음식은 한 컷 밖에 못찍었네요~ㅠ

 

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오니

바로 옆에 운채 두번째 이야기 『다락방』이 있네요

 

여긴 아마도 식사 후 들러 차를 마시는 공간인 것 같으네요

들어가 볼까요?~^^

 

배가 너무 부른 탓에

차까지는 마시지 못했지만

구경은 실컷 했네요~

 

참 괜찮은 식당을 알게 되었습니다~~

 

 

 

https://kko.to/_XBBLHQIux

 

운채

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고문골길 47

map.kakao.com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