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6

좋은 글

by 벼리맘1 2023. 7. 11. 13:52

본문

 

 

그렇다면 이제는

지금까지의 삶에서 교훈을 찾고,

다시는 실패를 반복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자.

 

그럼 앞으로의 삶은 번영하게 될 것이다.

 

그리고 그 실패가 나의 그릇을 키워 줄 것이다.

 

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살펴보자.

 

어쩌면 가장 중요한 것일지 모른다.

 

사실 이건 사주학에 나오는 것은 아니고

내가 이제까지 수많은 부자와 빈자를 보면서

자연스레 느끼게 된 것이다.

 

바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다.

 

자신을 믿어야 한다.

 

하늘은 절대 풀 한 포기, 나무 한 그루도

의미 없이 세상에 내지 않았다.

 

다시 말해 어렵게 살라고 세상에

태어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는 말이다.

 

나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

아주 소중한 존재다.

 

나와 같은 사람은 세상에 나뿐이다.

 

이 원칙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.

 

부유한 사람은 자기에 대한 믿음과

확신이 굉장히 강하다.

 

그런데 가난한 사람들은

절대 자신을 믿지 않는다.

 

내가 나를 믿지 않는데

이 세상 그 누가 나를 믿어주겠는가.

 

매일 스스로 자기 최면을 걸어라.

 

나는 세상에서 가장 잘난 사람이다.

 

반드시 멋지게 살아갈 것이고,

또 운이 그렇게 만들어 줄 것이다.

 

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다.

 

또한 이를 사주로 풀면

호연지기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.

 

호연지기란 운을 불러오는 마음이다.

 

사주학에서는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를

자기 스스로 바뀌고 변하는 시기라고 규정한다.

 

운은 밖으로부터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

내 안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며,

내가 만들어내는 것이다.

 

그러니 반드시 스스로를 믿어야 한다.

 

나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

아주 소중하고 고귀한 존재다.

 

나는 반드시 최고의 삶을 살아갈 것이다

라고 말이다.

 

세상의 오해와는 달리

 

사주학은 원래 선천운을

단 1%도 고려하지 않는다.

 

모든 것은 다 후천운에 의해서

만들어진다고 설명한다.

 

그렇다면 후천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

 

바로 마음가짐이다.

 

모두 후천운을 통해 누리는 삶

그리고 베푸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.

 

▶ 다음 편에...

'좋은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9  (0) 2023.07.23
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8  (0) 2023.07.23
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5  (0) 2023.07.11
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4  (0) 2023.07.11
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7  (0) 2023.07.11

관련글 더보기